토익 취소 및 환불,변경하는 방법 간단하게 정리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각종 시험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익 취소 환불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실시 할 예정이었던 3월29일 토익시험도 취소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5월3일에 정기시험을 추가한다는 안내 사항이 있습니다.

토익 취소 및 정기시험 추가 안내사항

토익 취소 및 환불,변경하는 방법 간단하게 정리

국내 코로나19 문제로 참 많은 여파가 있는거 같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변수로 작용할듯 합니다.

하루빨리 자격을 취득해서 이력서를 넣어야 하는데 말이죠. 공부의 흐름이 끊키면 참 안좋은데 말이죠.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또 다른 대안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5월3일 추가된 정기시험을 적극 활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월 23일 월요일 부터 접수를 시작하니까 빨리 가까운 시험장을 선택하는것도 좋겠습니다.

토익 취소하기

토익 취소 및 연기 방법

연기를 하기 위해서는 3일 내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3월 23일부터 26일 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연기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를 클릭해서 연기신청을 서둘러서 하시기 바랍니다.

토익 환불하기

토익 취소 및 환불방법

토익 환불을 통해서 응시료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4월 중에 지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반접수자, 패키지접수자 모두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을 잘 숙지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접수한 사람들은 환불을 계좌로 지급할 예정인듯 합니다.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 진행한 사람들은 승인 취소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과 관련해서 계좌입력 안내문자가 발송된다고 하니까 잘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토익 연기응시권, 기초생활수급자 무료 접수 관련

토익 기초생활수급자 무료접수 관련 안내

연기응시권으로 접수한 사람들은 응시권을 재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는 20년 12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잘 받아두세요.

기초생활수급자로 무료 접수를 한 사람의 경우라면 3월 29일 시험 취소에 따라서 응시 횟수가 차감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시험 일정에 맞춰서 정상적으로 접수, 진행하시면 됩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토익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