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대출 은행종류를 알아보고 유리하게 대출받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편대출 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은 살다 보면 갑작스럽게 돈이 많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경우 누구나 자연스럽게 간편대출을 찾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더 편리한 간편대출을 많이들 선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간편대출 은행별 종류와 방법 알아보기

간편대출

요즘에는 인터넷 발달 되어 있기 때문에 은행 홈페이지 라든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각종 은행 업무를 대부분 다 할 수 있습니다.

간편대출도 마찬가지인데요 직접 은행에 갈 필요 없이 365일 24시간 내내 아무때나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무직자라고 해도 주거래 은행을 꾸준히 거래 실적이 있다면 무직자라도 간편대출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간편대출 경우에는 상당히 편리한 시스템인데요 편리함만큼 대출한도는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시중은행 1 금융권 (국민은행)

주로 간편대출을 할 경우에는 시중은행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국민은행에 좋은 간편대출상품 있다고 합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나면 한번 간편대출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간편대출 장점으로는 무서류 그리고 무방문으로 아무 때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편제출 같은 경우에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고 300만원 한도 안에서는 세 번 정도 대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 같은 경우에는 1년 기준으로 해서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같은 경우에는 4% 수준으로 시작해서 차등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민은행 스타클럽 등급에 따라서 세금 혜택이 있으니까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는게 정확하게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메리트가 바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 국민은행 기준 한도 300만원 수준, 3번 까지 가능
  • 대출기간 최대 5년, 1년 단위
  • 대출금리 4% 수준 형성
  • 기타 등급에 따른 혜택 확인할것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2 금융권 저축은행

위에서는 시중은행 중 하나에 있는 국민은행을 예로 들어 드렸는데요.

이밖에도 저축 은행에서도 간편대출 상품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종류도 상당히 많은데요

은행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검색을 한번 해 보시면 좋습니다.

검색엔진을 통해서 간편대출을 검색을 해보면 여러 은행별로 금리 별로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편대출 상품을 조회를 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 상품이 어떤 것인지 골라서 한번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주의사항

간편대출의 경우에는 주로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1년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신청이 가능하지만 전산 수정 시간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은행 전산 시간은 밤 12시 전후로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이 시간은 주로 30분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0분을 제외한 모든 시간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간편대출에 대한 내용을 한번 정리를 해 봤습니다.

인터넷의 발달하면서 우리는 정말 편리하게 간편대출을 아무때나 받을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대출을 받을 때는 상환 계획 이라든가, 명확하게 자금 계획을 세워야지 나중에 상환하는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래 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읽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