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공시지원금 상향 얼마나 싸게 살 수 있을까?

이 글에서는 갤럭시 S22 공시지원금 상향 관련 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23년 초에 S23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곧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통신사에서는 S22 지원금을 대폭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회에 S22 구매를 희망하시던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2 공시지원금 상향 알아보기

보통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1년에 하나씩 신제품이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최신제품을 사용하고 싶긴 하지만 해마다 나오는 폰을 매번 사기란 쉽지 않습니다.

갤럭시 S22 공시지원금 상향

그리고 요즘 스마트폰 신제품 가격은 100만원을 훌쩍 넘기 때문에 구매할 때 부담이 됩니다.

그리고 약정을 걸어서 사는 경우에는 2년 약정이 보통이기 때문에 해마다 스마트폰을 바꾸기란 쉽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면 지금 휴대폰으로 인터넷 카톡 유튜브 시청에는 충분한 사양들 입니다.

그래서 굳이 최신폰으로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 조금만 기다리면 최신폰이 또 나오면서 기존 폰들이 상당히 저렴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때 구매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S23 신제품 출시 예정에 따라서 역시나 S22 공시지원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얼마인가?

SK 에서는 갤럭시 울트라S22 모델의 경우 74만원 수준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256 기가 기준입니다.

공시지원금은 62만원 입니다. 이 전에는 50만원 이었다고 합니다. 약 13만원이 오른 수준 입니다.

원래는 출고가가 145만원인데 지원금 상향으로 인해서 74만원에 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상당하네요.

여기에서 추가지원금을 책정할 수 있는데요. 최대 15% 까지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9.3만원이 추가 되는데요. 60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LG 유플러스의 경우 공시지원금을 55만원에서 최대 60만원으로 올렸다고 합니다.

KT의 경우 50만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지원금의 경우 SK가 현재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일반적으로 공개된 정보이고 아마 조금 더 자세하게 정보를 찾아보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할 것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대략적인 가격 수준을 확인하시고 대리점에 방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대로 알고 가지 않으면 올바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