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했습니다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볼게요.

보통 대출을 하면 신용등급이 하락합니다. 신용등급은 1~10등급까지 존재하는데요.

보통은 1~4등급 수준입니다. 5등급 부터는 대출에 제약을 받기 시작합니다. 과다대출자경우 많은 금액의 대출이나, 여러가지 대출을 받는 경우입니다.

혹은 연체가 발생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이런경우에도 대출이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했습니다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대부업)

보통이라면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연체가 있다면 더더욱 어렵습니다.

금융전산망에 등록이 되는 순간 블랙리스트가 됩니다. 그래서 전산 조회를 하면 대출이 불가능하죠.

이런경우 사금융을 알아봅니다. 흔히말하는 대부업체죠. 하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대부업체는 고금리상품이 많기 때문입니다. 법정 최고금리는 연24% 입니다.

대부업체나 사금융은 연24%를 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사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가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금융, 대부업체는 비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정말 잘 알아보고 해야 합니다.

대출 가능한곳(P2P대출)

요즘에는 P2P대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소규모 투자자들이 돈을 모아서 대출상품을 판매하는 건데요.

그래서 발생한 이자를 나눠 갖습니다. 일종의 투자 개념이죠. 그렇기 때문에 일반 금융권이랑 다릅니다.

신용등급,연체,과다대출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조건이 자유롭습니다.

그리고 대출 한도도 넉넉한 편입니다. 이와 비슷한 개념으로 클라우드펀딩도 있습니다.

과다 대출자라면 반드시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이번 기회에 자세히 알아보세요.

P2P대출 관련

P2P대출 원리부터 알아보고 실시하세요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정부지원)

정부에서 서민대상으로 지원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이랑 미소금융인데요.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찾아보셨을겁니다.

신용등급이 낮고, 고금리대출중이거나 과다대출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내 조건이 정부지원상품에 부합한다면, 신청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자세한 정보나 신청은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 관련

햇살론 관련 기본 정보 알아보기
정부지원 개인사업자 대출 알아보기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조건)

일단은 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조건이 필요합니다. 재직중이거나, 돈을 벌어야 합니다.

무직자라면 대출이 어렵습니다. 자동차나 집이있어서 담보대출이 가능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경우라면 소득증빙을 통해서 대출을 합니다.

그래서 재직자는 3개월 이상 근무, 개인사업자는 12개월 세금납부내역 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그래야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조건이나 서류들은 해당상품 판매처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관련글 읽기

무직자 대출 방법 알아보기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주의사항)

돈이 정말 필요하다면 사금융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아니라면 반드시 대출금리를 확인하세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연 24% 넘으면 불법입니다. 되도록이면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에서도 과다대출자 대상으로 대출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2금융권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대출을 할 때는 반드시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연체가 시작되면 큰일납니다.

관련글 읽기

대출 금리 저렴하게 받는 노하우
대출 종류 및 상식들 총정리 했습니다!
중금리 대출 효과적으로 실시하세요
신용등급 무료조회는 여기서 해야 정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