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2023년)

이 글에서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관련된 정보를 정리합니다.

아래에서 소개되는 영화 목록과 정보를 확인하시고 나에게 맞는 영화를 골라서 감상해보세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세계가 계속되는 COVID-19 대유행과 씨름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현재의 현실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훌륭한 액션 영화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넷플릭스는 놀라운 액션 영화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꼭 확인해봐야 할 액션영화를 추천해드릴게요.

프로젝트 파워(Project Power)

프로젝트 파워

Project Power는 “Deadpool”과 “Oblivion”의 제작자들로부터 다가오는 액션이 가득한 공상 과학 스릴러입니다 이 영화는 5분 동안 초인적인 능력을 주는 신비한 알약을 발견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강력한 범죄 조직과 싸우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이러한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제이미 폭스, 조셉 고든-레빗, 그리고 도미니크 피쉬백이 주연을 맡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 있는 놀이기구가 될 것입니다.

올드 가드(The Old Guard)

올드가드

올드 가드는 동명의 호평을 받은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다가오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수세기 동안 인류를 지켜온 불멸의 전사들을 따라갑니다. 그들이 강력한 조직의 표적이 될 때, 그들은 그들의 비밀을 지키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 영화는 샤를리즈 테론, 키키 레이네, 그리고 치웨텔 에지오포가 주연을 맡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을 액션이 가득한 서사시가 될 것입니다.

언차티드(Uncharted)

언차티드

Uncharted는 동명의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다가오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보물 사냥꾼 Nathan Drake가 전설적인 잃어버린 도시를 찾기 위해 지구를 도는 모험을 시작하면서 그를 따라갑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위험한 적들과 싸우고 위험한 함정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 영화에는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그리고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출연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 있는 놀이기구가 될 것입니다.

킬러의 보디가드2(The Hitman’s Wife’s Bodyguard)

킬러의보디가드

히트맨의 아내의 보디가드는 2017년 히트작 “히트맨의 보디가드”의 다가오는 액션 코미디 속편입니다 이 영화는 위험한 범죄 조직으로부터 암살자의 아내를 보호하기 위해 협력하는 경호원과 암살자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에는 라이언 레이놀즈, 새뮤얼 L. 잭슨, 살마 하이에크가 출연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을 액션이 가득한 코미디 모험이 될 것입니다.

톰 클랜시의 복수(Without Remorse)

톰클랜시의복수

Without Remorse는 호평을 받은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다가오는 액션 스릴러입니다. 이 영화는 그의 팀이 배신당한 후 복수의 임무를 수행하는 네이비실을 따라갑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강력한 범죄 조직과 싸우고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이 영화에는 마이클 B가 출연합니다. 조던, 조디 터너-스미스, 제이미 벨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 있는 놀이기구가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놀라운 액션 영화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을 멋진 영화들이 있습니다. 공상과학 스릴러부터 액션이 가득한 서사시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니 스릴 넘치는 현실 탈출을 위해 넷플릭스에서 이 다섯 편의 액션 영화를 꼭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