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10 (2023년 기준)

이 글에서는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주제로 글을 작성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10

넷플릭스는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며 영화계의 주요 플레이어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올해, 이 스트리밍 거인은 여러분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 확실한 새로운 영화들을 개봉할 예정입니다. 2023년에 꼭 봐야 할 넷플릭스 영화 10편을 소개합니다.



1. 슬립오버(The Sleepover)

The-Sleepover

The Sleepover는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히트할 것이 확실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이 가족 친화적인 코미디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서사적인 밤샘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몰래 빠져나가는 두 남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놀라움으로 가득 찬 예상치 못한 여행으로 그들을 이끄는 숨겨진 모험의 세계를 발견합니다. 새디 스탠리, 맥스웰 심킨스, 그리고 켄 마리노를 포함한 올스타 출연진들과 함께, 이 영화는 온 가족에게 히트를 칠 것이 확실합니다.

2. 안테벨룸(Antebellum)

Antebellum

Antebellum은 자신을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무시무시한 대체 현실로 인도하는 성공한 작가를 따라가는 스릴 넘치는 공포 영화입니다. 그녀는 이 신비한 장소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는 동안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공포 영화는 자넬 모나에, 마르케 리처드슨, 에릭 랭, 그리고 제나 말론이 주연을 맡아 여러분을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3. 미첼가족과 기계전쟁(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The-Mitchells-vs.-the-Machines

미첼 vs. 머신은 로봇 혁명의 한가운데에 있는 자신들을 발견하는 부적응자 가족을 따라가는 애니메이션 코미디입니다. 그들의 모든 기술 장치가 그들에게 등을 돌리기 시작하면, 그들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함께 뭉쳐야 합니다. Abbi Jacobson, Danny McBride, Maya Rudolph,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출연하는 올스타 성우들과 함께, 이 영화는 웃기면서도 마음이 따뜻해질 것입니다.

4. 패신저스(Passengers)

Passengers

승객들은 목적지에 도착하기로 되어 있던 90년 전에 우주선에서 일어난 두 명의 낯선 사람들을 쫓는 공상 과학 스릴러물입니다. 아무도 탑승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함께 일해야 합니다. 크리스 프랫과 제니퍼 로렌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서스펜스가 있는 만큼 스릴이 넘칠 것이 확실합니다.

5. 그레이맨(The Gray Man)

The-Gray-Man

그레이 맨은 살인적인 전직 CIA 요원이 암살단에게 쫓기는 내용을 담은 액션이 가득한 스릴러입니다. 그는 자신과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시간과 경쟁하기 때문에 살아남기 위해 그의 훈련과 기술에 의존해야 합니다. 루소 형제가 감독하고 크리스 에반스와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액션 장르의 팬들에게 히트를 칠 것이 확실합니다.

6. 더 하더 데이 폴(The Harder They Fall)

The-Harder-They-Fall

더 하드 더 폴은 장기 복역 후 감옥에서 풀려나는 무법자를 그린 서부 범죄 드라마입니다. 그가 풀려나자, 그는 그의 옛 갱단이 해체되고 그의 옛 동료들이 지금 그를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드리스 엘바, 레지나 킹, 자지 비츠, 그리고 조나단 메이저즈를 포함한 모든 스타들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강렬하고 짜릿한 여정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7. 파워 오브 도그(The Power of the Dog)

The-Power-of-the-Dog

“개의 힘”은 호평을 받은 동명의 소설을 각색한 것입니다. 1920년대 몬태나 주를 배경으로, 가족간의 불화로 인해 서로 맞서야 하는 두 형제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커스틴 던스트, 제시 플레몬스, 그리고 다른 스타들을 포함한 이 영화는 극적이고 강력할 것이 확실합니다.

8. 돈 룩업(Don’t Look Up)

Dont-Look-Up

돈 룩 업은 소행성이 지구와 충돌하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두 명의 낮은 수준의 천문학자들을 따라가는 코미디입니다. 그들이 임박한 재난에 대해 세계에 경고하기 위해 미디어 투어를 떠날 때, 그들은 대중과 정부의 회의론과 싸워야 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그리고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분명 재미있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9. 문 섀도우(In the Shadow of the Moon)

In-the-Shadow-of-the-Moon

“달의 그림자”는 시간의 법칙을 거스르는 것처럼 보이는 일련의 미스터리한 살인에 집착하는 필라델피아 형사를 따라가는 공상과학 스릴러입니다. 보이드 홀브룩, 마이클 C를 포함한 올스타 캐스트와 함께요. 홀, 그리고 클레오파트라 콜먼, 이 영화는 이 장르의 팬들이 반드시 봐야 할 영화입니다.

10.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Escape Room 2)

Escape-Room-2

이스케이프 룸 2는 2019년 히트 영화의 스릴 넘치는 속편입니다. 이번에는, 여섯 명의 낯선 사람들이 새롭고 훨씬 더 위험한 탈출실에 있는 자신들을 발견합니다. 그들이 퍼즐을 풀고 탈출구를 찾기 위해 일할 때, 그들은 또한 직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