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 –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영상을 경험하세요!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는 최신 기술의 OTT(Over-The-Top) 셋톱박스로, 고화질(Ultra-High-Definition) 영상을 제공합니다. 샤피라그룹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만 갖추면 UHD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어 최근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는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리한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사용자는 OTT 컨텐츠, 인터넷 영상,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오락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

제품명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
내용 OTT셋톱박스/4KUHD/안드로이드8.0(오레오)/CPU:ARM/RAM:1GB/저장용량:8GB/OTT재생/미러링/USB재생/리모컨/OTT핫키:넷플릭스/연결단자:HDMI,USB/지원:HDMI2.0/Wi-Fi/LAN/블루투스

최저가 확인하기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는 안드로이드 8.0(오레오) 운영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ARM이라는 CPU로 동작하며, 리모컨이 제공됩니다. HDMI, USB 같은 연결단자를 지원하며, HDMI2.0, Wi-Fi, LAN, 블루투스를 지원합니다. OTT재생, 미러링, USB재생을 지원하며, OTT핫키로는 넷플릭스가 제공됩니다.

이 셋톱박스는 4KUHD를 지원하므로 고품질 화질을 제공합니다. 저장용량은 8GB이며, RAM은 1GB입니다. HDMI2.0을 지원하므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무선 기술인 Wi-Fi와 블루투스가 탑재되어 있으므로 간편한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넷플릭스와 같은 인기 OTT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핫키가 제공됩니다.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OTT 콘텐츠를 즐기세요!

4K UHD 영상과 안드로이드 8.0 시스템을 탑재한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ARM 프로세서와 1GB RAM, 8GB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어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미러링 기능과 USB 재생 기능을 지원하여 여러분이 소장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이용한 직관적인 조작으로 넷플릭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OTT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HDMI와 USB 연결 단자를 통해 모니터나 스피커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HDMI 2.0을 지원하며 Wi-Fi와 LAN, 블루투스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빠른 인터넷 연결과 스트리밍, 통신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OTT 콘텐츠를 원하신다면,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를 선택해보세요.

최저가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