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용처 및 할인 쿠폰 발급 방법

이 글에서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관련 정보를 정리합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가고 참 힘든 시기를 보내는거 같습니다. 먹는거 하나 맘편히 못 사먹는데요.

수산대전을 통해서 할인쿠폰을 받아서 다양한 해산물을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정보

기간은 23년 1년동안 이용하실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조금 더 정확하게 설명을 드리면 23년1월2일부터 23년12월17일 까지 진행이 됩니다. 거진 1년이죠?

1년동안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니까 관련 정보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면서 제철 해산물 할인가격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용을 하려면 할인쿠폰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 내용을 확인하시면 할인쿠폰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페이지에서 주기적으로 쿠폰을 체크하시면서 대박특가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전통시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바로 제로페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제로페이 사용 가능한 전통시장 목록도 확인하시면 할인 받으실 때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아래 전통시장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로페이로 이용을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기존에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제로페이를 사용해 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려 할인율이 20%나 됩니다. 어마어마 한 할인율인데요. 이것도 1차 2차 3차 나눠서 발행을 하게 됩니다.

구매한도가 정해져 있고 한도소진시 종료가 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환급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총 1차,2차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1차의 경우 1월 중에 실시될 예정이구요. 2차는 9월 중에 실시 될 예정입니다. 시기에 맞춰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산대전 사용처 확인하기

오프라인 온라인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용처를 확인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GS리테일, 농협 하나로유통, 두레생협, 롯데마트, 메가마트, 서원유통(탑마트), 수협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

공영홈쇼핑, 바다자리, 현대홈쇼핑, 리얼커머스, 리테일앤인사이트, 훈훈수산, 이제너두, NS홈쇼핑, 11번가, GS홈쇼핑, SSG.COM, 농협몰, 더파이러츠(인어교주해적단), 롯데온, 비비수산, 수협쇼핑, 숨비해물, 얌테이블, 오아시스, 우체국쇼핑, 이베이코리아 유한회사, 인터파크, 컬리, 쿠팡, 티몬, 현대이지웰

전통시장

전국 1만 3천여개 제로페이 가맹점
전국 43개 시장 2,843개 점포

전통시장의 경우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자세한 매장 위치랑 지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