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 취업준비생 면접 정장 대여 신청방법(feat.취업날개)

이 포스팅에서 서울시 청년 취업준비생 면접 정장 대여 관련 정보를 정리합니다.

많은 취준생들이 취업준비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하는데요. 면접을 보러 갈 때마다 정장을 준비하는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마다 그리고 선호하는 이미지랑 색이 다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준비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그렇다고 매번 정장을 살 수 없는 노릇이죠.

이럴 때 서울시 청년들을 위한 면접 정장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울시 청년 취업준비생 면접 정장 대여

서울시 청년 취업준비생 면접 정장 대여

기존에는 10개의 지점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13개 지점으로 늘리면서 더욱 활성화 시켰습니다.

위치는 노원,강동,영등포 이렇게 3곳이 추가 되었습니다. 신규지점은 23년1월30일부터 운영을 합니다.

면접정장 대여 서비스는 취업날개에서 가능하구요. 아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업날개 서비스를 이용하면 면접 정장을 대여할 수 있구요.

일단 서울시에 거주를 해야 하고 고교졸업자 이상, 만39세 이하만 가능합니다.

1만여벌의 정장에서 선택을 해서 넥타이,구두,벨트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일명 풀셋팅이 가능하죠.

1회 대여기간은 3박 4일 입니다. 연간 1인당 최대 10번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나한테도 잘 맞을 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신체사이즈를 반영해서 측정한 다음에 맞춤 수선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면접 정장 무료 서비스 필요서류

면접에 필요한 정장을 대여하는 것이라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일단 서울에 거주한다는 증빙이 필요한데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이 지방주소지로 되어있어서 변경이 안된 상태라면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주민등록지가 서울은 아니고 자취나 이런 경우라면 실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부동산계약서나 공공요금납부고지서,고시원,기숙사 입주확인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류들은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추가로 면접확인 문자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문자나 이메일내용 중 면접관련 내용을 캡쳐해서 업로드 하면 됩니다.

문자나 이메일이 없이 전화로 안내를 받은 경우 통화한 내역이나 입사지원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접수 확인증 같은게 있으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실제 회사 면접에만 대여가 가능하구요. 대학원면접이나 모의면접 참가로 인하여 대여하는건 안됩니다.